거짓       나는 차가운 미소를

거짓       나는 차가운 미소를


  비들이 떼거지로 덤


까?" 그러나 레이만 왕자는 내가 당황하든 말든 아랑곳하지 않고 내 손을 자기 눈앞으로 가져갔다. 레이만 왕자가유심히 내 손을 보는 것을 보면서 나는 그제야 아차 싶었다. 내 손가락에는 그가 선물로 줬던 반지가 은은한 빛을 발하고 있었다. 그동안 반지를 계속 끼고 있어서 전혀 인식하지 못하고 있었던 것이다. "아직 가지고 계시는군요." "아, 네." 더 이상의 발뺌은 무의미하다는 것은깨달은나는 어색한 웃음을 지으면서 말했다. 뭐라고 변명을 해야 무사히 넘어갈 수 있을까 골머리를 앓던 나는 레이만 왕자의 눈이 머리에 가있다는 것을 알았다. 단발에서 제법 자랐지만 예전에 비하면 짧았다. 그리고 무엇보다 검은 색에서 갈색으로 변해있었다. "사정이 있어서 좀..." 내가 말끝을 흐리자 레이만 왕자가 입을 열었다. "무슨 사정으로 하이덴 제국까지 오신 건지 물어봐도 되겠습니까? 게다가 호위 기사들


 
 



추천바로가기 클릭!!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모바일바둑이 다우 쉬웰은 기계 영역이라는 용어를 사용하여 도박 중에 슬롯머신

대답

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