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쓰리바둑이 같은

  싹쓰리바둑이 같은

싹쓰리바둑이 같은


그 황금의 강에 몸을 담고 있으니 오랜만에 마음이 훈훈해지는 기분이었다. 신들이 제일로 생각하는 빛은 싫지만 이런 빛은 나름대로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나 이런 나의 감수성을 한마디로 태어나선 안될 존재였을 뿐이다. 싹쓰리바둑이 있을 성싶더냐!웃기지 마라. 내가 인간 따위에게 당할 것 같으냔 말이다. 나는 살기를 뿌리며 단검을 던졌다. 평소라며 어김없이 막히거나 빗나갔을 단검이 너무나도 정확하게 지휘관의 머리에 박혔다. 지휘관이 말에서 굴러 떨어지자 한순간 병사들이 얼어버렸다. 흥분과 긴장이 호흡을 빠르게 했다. "뭐해? 어서 가자!" 수제노의 외침에 그제야 정신을 차린 나는 재빨리 그 자리를 싹쓰리바둑이

싹쓰리바둑이

않았지만 만나려는사람을 찾기는 쉬웠다. 출입구로 들어가자마자 거실에 모여있는 기사들이 보였던 것이다. 기사들은 저마다 깊은 생각에 빠져있는지 내가 온 것을 눈치채지 못하고 있었다. 나는 그 중에서도 등을 돌리고 서있는 가스톤에게 다가가 그를 조용히 불렀다. "가스톤." "으앗!" 가스톤이화들짝 놀라자 단순히 부르기만 했던 내가 더 놀랐다. "왜 그래?" 나는 반사적으로 뒤로 한 걸음 물러나며 물었다. "그렇게 소리도 없이 접근해서 부르면 누구나 놀라지 않습니까?" 가스톤의 하소연을 들은 나는 피식 싹쓰리바둑이 것이다. 그 것은 로튼이 마법을 걸어야 발동하기에엉뚱한 사람이 당한지 않았다. 여러 가지의 저주가 계속 발동됐다. 그러나 로튼의 짓이라는 것을 들키지 않기 위해 누구나 아는 저주만 사용했다. 사람을 갑자기 기절시키는 페인팅, 구토를 하고 쓰러진 후
그 말이 다른 긴 위로보다 훨씬 기뻤다. 나는 그들을생각하면서 울고 있었다. 미안하고, 고맙고, 죄스러운 여러 가지 감정이 한데 섞여 나조차도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한가지 분명한 것은 내가 그들을 위해서 울고 있다는 것이다. 이제 그들은 수많은 인간으로서 하나가 아니라 하나 하나의 존재로서 다시되새겨졌다.미나가, 아인이, 싹쓰리바둑이 이들도 공주라고 크게 신경 쓸 사람들이 아니었다. 그리고 당장 궁금한 것이 있어 순순히 넘어갔다. "그만 치고 말 좀 해봐요. 피드라는 끝까지 쫓아간 거예요, 로튼?" 내 말에 그때서야 손을 멈춘로튼은 손으로 수염도 없는 턱을 쓸면서 뜸을 들였다. 나는 한참동안 그의 말이 나오기를 기다렸다. 그러다 더 참지 못하고 다시 한번 물었다. "
싹쓰리바둑이

장난꾸러기들처럼 소리 없이 웃었다. #34- 반격의 시작 시녀를 따라 환하게 밝혀진 복도를 지난 후, 그라냔 백작은 오펠리우스 왕비의 방으로 들어갔다. 그녀의 방은 복도와는 달리 어둠에 잠겨 싹쓰리바둑이 래. 내가 원한 건 바로 이런 거지. 피드라도 명색이 흑마법사니 이게 무슨 마법인지는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러니까 저런 반응을 보이는 것이다.피드라는 부들부들 떨리는 목소리로 말했다. "너, 너..." "맞아. 뭔지는 너도 알겠지?" "안 돼!" 피드라가 발작이라도 하는 것처럼 버둥거리며 소리
지 않습니다. 그리고 저를 노린 자를 가만히 놔둘 정도로 자비롭지도 않습니다. 전 당한 것은 그대로 되돌려주는 사람입니다.왕자님이 생각하시는 그런 사람이 아닐 지도 모르겠군요. 그리고 상대는 드러내놓고 수색하면 쉽게 잡힐 자들이 아닙니다." 내 말에 레이만 왕자가 내 눈을 직시했다. 나도 피하지 않았다. 내 눈동자와 그의 눈동자가 한참동안 서로를 들여다보았다. 몽롱한 새벽 어둠 속에서반짝이 싹쓰리바둑이 세린이 양켄센의 복부에 주먹을 퍽 내질렀다. 얼마나 세게 쳤는지 순간적으로 숨이 막힌 듯한 모습이었다. 그리고 그 때를 틈타 세린이 양켄센을 내게서 떨쳐 놓았다. 나는 질려서, 그리고 혹시나 양켄센이 다시 들러붙지나 않을까 걱정이 돼 세린의 뒤로 숨었다. 여러 명의 기사에게 잡혀 질질 끌려가는 양켄센이 보였다. 그는 이제 아무나 잡고 늘어졌기에 모두들 멀찌감치 떨어졌다. 양켄센의 목소리는 점점 커지며 급기야 고래고래 소리치기 시작했다. "전 죄가 없습니다!
종이 그 기계의 이름을 알려 주었다.

싹쓰리바둑이



추천바로가기 클릭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모바일바둑이 다우 쉬웰은 기계 영역이라는 용어를 사용하여 도박 중에 슬롯머신

대답

보이다